운용체계
1. 출동 서비스는 이렇게 이루어 집니다.
2. 경비기기는 다음과 같은 기능이 있습니다.
구분 |
명칭 |
구분 |
명칭 |
메인컨트롤러 |
이상신호를 관제센터에 전송 |
금고감지기 |
금고열림 및 파손시 진동 감지 |
열선감지기 |
온도변화를 감지하여 벽, 천정에 설치 |
비상버튼 |
긴급한 상황시 버튼을 누르면 경찰에 통보 |
자석감지기 |
자석을 이용하여 출입문, 창문 등의 열림을 감지 |
적외선 감지기 |
적외선 차단을 통해 창문, 출입문 등의 침입을 감지하는 방식 |
오경보 방지 및 송신기기 유지 관리 방법
1. 경비기기를 세트해도 이런 경우 오경보가 발생합니다.
- ① 냉난방기구가 작동되고 있는 경우
- ② 경비구역에 사람, 동물 등이 남아있는 경우
- ③ 창문, 출입문이 열려있는 경우
- ④ 금고감지기를 미부착한 경우
- ⑤ 감지기 주변에 장애물이 있는 경우
- ⑥ 감지기가 떨어져 있을 경우
2. 이런 경우엔 회사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
- ① 카드가 분실, 훼손된 경우
- ② 잔업 또는 휴일근무를 하는 경우
- ③ 출입문 열쇠 등을 교체한 경우
- ④ 긴급연락처가 변경된 경우
- ⑤ 전화공사 및 변경공사를 할 경우
- ⑥ 카드없이 무단으로 출입한 경우
- ⑦ 정전 또는 정전이 예고된 경우
3. 경비기기는 이렇게 관리해 주십시오.
- ① 메인컨트롤러는 비눗물, 세정제를 마른 수건에 묻혀 닦아 주시고, 감지기 주변은 청결을 유지해 주십시오.
- ② 카드는 자석류(TV, 냉장고 등) 근처를 피해 보관하시고, 카드에 낙서를 하거나 구멍을 내는 등의 훼손을 해서는 안됩니다.
4. 주의사항
- ① 인터넷 오류로 작동이 안될경우 - 모뎀(검정색) 및 공유기(흰색) 전원을 확인, 정상작동 중 갑자기 안되는 경우 통신사 A/S 필요
- ② 비밀번호 유출 또는 카드를 분실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.
- ③ 고객님의 실수로 인한 오작동 또는 비정기 해제 시 (주)정풍시큐리티로 연락주십시오. (고객의 실수로 출동시 출동료가 부과될수 있음)
- ④ 최적의 경비 계획을 위하여 설치된 기기 등으로 인하여 불가피하게 인테리어의 일부 변형이나 흔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